젠자임 소개

젠자임은 1981년에 설립되어 지난 30년 간 희귀 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해 온 희귀질환 영역의 선두 기업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미국 메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소규모의 바이오테크 회사로 출발한 젠자임은 오늘날 전세계 100 여 개국에 진출해 약 8,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젠자임은 2011년 인수, 통합 과정을 거쳐 다각화된 사업영역을 보유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인 사노피(Sanofi) 소속 기업으로서, 대체 의약품이 없거나 기존 치료제가 충족시키지 못한 의학적 니즈가 존재하는 질환 영역에서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치료제 연구 개발에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젠자임은 특히 리소좀 축적 질환 (lysosomal storage disorders, 또는 LSD)이라 불리는 유전성 대사 질환 영역에서의 리더십과,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던 희귀질환 치료제 개발의 역사를 만들어 온 도전적 개척 정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울러 자체 보유 기술력과 더불어, 전략적 파트너십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갑상선 암과 다발성경화증을 포함한 다른 질환 영역으로도 젠자임이 가진 차별화된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젠자임 직원들은 환자 중심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며, 환자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환자의 관점에서 경청함으로써 진실로 환자의 니즈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기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롭고 보다 나은 치료제를 개발, 공급하여 희귀 질환 환자와 가족들에게 전에 없던 희망을 제공한다는 가치는 젠자임이라는 이름으로 하나된 수 많은 노력과 헌신 속에 살아 있습니다.

Contact Info:

Genzyme Korea
㈜젠자임코리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35,
(반포동, 반포동오피스빌딩1)
(우) 06578
Tel: +82 2 2136 9300
Fax: +82 2 2136 9399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