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자임 코리아

젠자임 코리아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젠자임은 1981년 기업 설립 시작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약 35년 간, 환자의 수가 많지 않고 치료제 개발이 어려워, 버려지고 소외된 ‘고아(孤兒) 질환 (Orphan Disease)’이라 불리는 희귀질환 영역에 집중하고 헌신해 온 기업입니다. 젠자임은 기존에 대체 의약품이 없는 질환에서 최초의 치료제라는 이정표를 세워 온 프론티어 정신으로 전진해 온 기업입니다.

올 곶은 기업가정신과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늘날 100여 개국에 진출한 기업으로 성장해 온 젠자임은 유전성 대사질환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이름으로 우뚝 섰습니다. 또한 갑상선 암과 다발성경화증을 포함해 희귀하고도 특별한 의학적 니즈가 있는 질환 영역에서 젠자임의 리더십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2006년 최초로 고셔병 환자가 치료받음으로써 젠자임이 개발한 효소대체요법(Enzyme Replacement Therapy)이 소개 되었습니다. 2015년 현재 젠자임 코리아는 국내 환자들에게 리소좀축적질환(LSDs), 갑상선 암, 다발성경화증 영역에서 7종의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젠자임 코리아는 환자, 고객, 그리고 직원이 인정하는 희귀질환 분야 최고의 회사가 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Patient: 환자중심주의를 실천하는 희귀 질환 환자들의 라이프 타임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Performance: 높은 성과를 내는 문화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조직을 만들겠습니다.

People: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힘쓰고 희귀 질환 분야의 최고의 인재 그룹을 양성해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공헌하겠습니다. .

젠자임이 존재하는 가치 중심에 있는 환자,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핵심 활동을 가능케 하는 지속가능한 조직과 성장 동력의 확보, 그리고 이것은 결국 젠자임이라는 실체를 구성하고 움직이는 사람에 있다는 사실을 되새기며, 여러분과 우리 모두가 함께 붙들어야 할 희망을 향한 여정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Info:

Genzyme Korea
㈜젠자임코리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35,
(반포동, 반포동오피스빌딩1)
(우) 06578
Tel: +82 2 2136 9300
Fax: +82 2 2136 9399
이메일
'